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충격적인 개그우먼 박지선 사망..이유는?

by 대머리쭈꾸미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꾸미 입니다

 

오늘은 뜬금없고 충격적인 기사로

머리가 띵했네요

외모가 못생겨서

그게 웃음거리가 되어 개그우먼이 된

고려대 출신의 개그우먼 박지선의

사망기사였는데요..

 

상을 받았을때도 인상깊은 멘트로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게 했던 따뜻한

이미지의 개그우먼이였기에 인성이 참

좋은 사람같아 저도 좋아했던 분이였는데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고 하니

애잔하네요..

 

 

"제가 피부 트러블 때문에

화장을 전혀 못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이렇게 좀

어색하게 맨 얼굴로 나왔는데요

20대 여성이 화장을 못해서

더 예뻐 보일 수 없다는 것에 슬픔을

느끼기 보다는 20대 개그맨이

분장을 못해서 더 웃길 수 없다는 것에

슬픔을 느끼는 진정한 개그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난 신부화장보다 바보분장이 하고 싶다"

 

라고 신인상을 받던 당시 수상소감을

했었는데 이렇게 떠나가버리다니

인생 참 허망한거 같네요..

저 멘트에 개인적으로 많은 감동을

받아서 호감이였는데..

 

현재 수사중에 있어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고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빈소를 찾아

오열을 하고 있다 합니다..

에휴..

 

부디 그곳에서 평안하게 지내시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