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대구 4성급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하루 숙박

by 대머리쭈꾸미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꾸미 입니다

 

대구에 놀러갔을때 묵었던

대구 엑스코 앞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후기

남겨보려 해요

 

 

 

 

 

 

대구 엑스코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 찍어본 모습

 

4성급 호텔인 만큼 거대한 샹들리에와

깔끔한 로비를 갖추고 있어요

 

인포 데스크도 깔끔하고 대리석과 샹들리에의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지하에 웨딩샵이 있어서 주말에 이용했던 저는

아침에 사람들이 붐비는 로비 광경을 봤네요

차가 많아서 오전시간에는 북적북적했어요

 

1층 로비에 엔젤리너스 커피와 이마트 24시 편의점이 있어서

이용에 편리함이 있더라구요

 

웨딩홀이 지하에 있다보니 로비에 ATM 현금 인출기도 있는 센스

비즈니스 센터로 컴퓨터 및 프린터 이용도 가능하구요

외관 스케일만큼이나 로비가 웅장하고 고급져서

이곳저곳 찍어봤네요

 

17층까지 위치하고 있고 옥상에는 개정이라는 한식집이

위치하고 있어요

호텔 식당이라 가격대가 높은편

 

2004년 완공되어 17년차 접어는 곳이지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비즈니스 호텔이라

바닥은 카펫으로 깔려있네요

 

비즈니스 트윈룸이에요

사진은 역시 광각렌즈인지 넓어보이나

폰카로 찍은 내부는 너무 좁아보이게 나왔네요

그치만 둘이 쓰기엔 딱 좋은 사이즈

좁진 않았어요

 

실내에 내부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쾌적한 온도 유지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너무 귀여운 사이즈의 앙증맞은 티비..

 

메인 조작은 침대 중앙에 있는 콘솔에서 가능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호텔이고 가격대비

하루 편하게 묵고 가기 좋은 곳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