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서브웨이 굿즈 카도군 슬리퍼 너무 귀여운 실내화

by 대머리쭈꾸미 2020.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꾸미 입니다

 

일하던 중 출출해서 간식으로

서브웨이를 먹으려고 메뉴를 보려고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말이쥬

 

뭐니 이 귀여운 녀석은

슬리퍼에 몸이 걸려있어ㅡㅜ

아보카도 캐릭터로 이름은 카도군이래요

 

서브웨이 심블 초록색을

벤치마킹하여 초록색인 아보카도를

캐릭터로 선별해서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시전을..

 

회사 간식으로 8만원을 내는 상황이기에

5,9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서브웨이 카도군 실내화 MD 상품!!

 

프로모션은 11월 2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며

매장 방문 구매시 만원당 5,900원 구매 가능하다고하며

단독 구매시 7,900원이고 1인당 최대 3켤레까지 매장방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회사에서 배달로 시켜먹는거라

게다가 코로나가 심해서 방문은 찝찝하여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배달할때 같이 보내준다고하시고 결제도 같이

하면 된다고하여~

매장 방문 없이 구매하였다능

 

다른분도 실물보고 맘에 들었는지 다시 전화 걸었지만

재고 소진으로 DP 상품만 남았따고하여

재고 기다리다 입고가 안되어 결국 전시품으로라도

사더라구요

사진과 실물이 차이없이 귀요미인 카도군 개봉해보겠음다

 

부스럭거리는 비닐봉다리에 아보카도 대갈텅이

시스루로 비쳐서 꺼내달라고 말하고있었어요

 

ㅎㅎ쌍둥이 같은 카도군녀석

좌/우측은 눈썹으로 구별하면 되는듯..ㅋㅋ

표정 멍청멍청한게 아주 밟아버리고싶게생김

꾹꾹이

 

등이 슬리퍼에 딱 붙어서 팔다리가 데롱데롱거리는게

넘나 귀여워요 ㅋㅋ

괴롭혀도 무표정인녀석

 

실내화 밑창에 미끄럼 방지패드가 조그만하게

준비되어있구요

밑창은 금방 닳아버릴거 같은 느낌

재질이 딱 가격대비 하는데

카도군이 다 했지 뭐 시선강탈

 

 

프리사이즈로 230~260mm 정도면 대충 맞는 실내화구요

중국산이고 20년 10월에 생산된 따끈따끈한 제품

실내화 다 닳아버리면 카도군만 떼어서 거울에 붙혀버려..

열쇠고리로도 귀여울거 같음

 

읭 근데 막상 신어보니 아보카도가 뒤집혀서

꺼꾸로 보이는게 ㅋㅋ 이상..

누가 날 보면 귀엽다고하겠는데 내가 발을보면

갑자기 이상해지네

그냥 관상용으로 써야하나 싶~다

 

아무튼 귀여웠던 서브웨이 카도군

서브웨이 꿀조합을 기대하며 사이트를 접속했던게

카도군을 만났던 행운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