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놀면뭐하니 라면전문점 할머니 라면 인생라면?

by 대머리쭈꾸미 2020.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꾸미입니다

 

원효로에 위치한 라면전문점..

아침마다 할머니 혼자 아침일찍 문을열고

저녁무렵까지 가게를 지키고 있는 곳인데요

 

유재석의 놀면뭐하니에 방영된 라면집

저도 가봤는데 참 신기하게 방송에서도 나왔네요

 

2020-01-27 일에 방영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detail.nhn?viewSeq=340111#lending

 

 

놀면 뭐하니?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

serieson.naver.com

 

 

평수가 적고 라면 단일메뉴

라면과 비빔면 짜파게티 3개

라면+밥,김치 셀프 3500원

 

https://coupa.ng/bNMOYU

 

오뚜기 진라면 순한맛 5개입 2개

COUPANG

www.coupang.com

 

라면은 내가 좋아하는 진라면 순한맛!

 

처음에는 저녁에 끼니를 때우러

불켜진 곳에 간단한 메뉴로

간단히 먹고 나오자는 생각에 들어갔는데

메뉴판에 놀면뭐하니 붙어있어서 ㅋㅋ 알게된..

다 먹고 나와서 사진 찍어주고..

자녀분이신지 마감할때는 나와서 같이 도와주시더라구요

효녀시네요

 

2019-12-7

방송 방영 날짜도 같이 사진과 함께

붙혀놓으셨더라구요 ㅎㅎ

 

미니멀한 사이즈라 더 찍을것도 없고

라면에 밥과 신김치 담아서

끼니를 때웠네요

 

할머니의 손맛을 느끼며 먹었던 라면은

방송을 탓다는 이유만으로 감동이 두배가 되었지만

곧 현실로 돌아와 라면에 계란 껍데기가 너무 많이 씹혀

헛웃음만.. 밥 말아먹은거 다 못먹고 나옴 ㅜㅜ

그냥 일반 라면맛이야ㅜㅜ 더 맛있기는 힘든 메뉴..

그래서 방송을 탓지만 소문난 맛집이 될수가 없고

사람들이 북적이기도 힘든 현실이지만

 

할머니 많이파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